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유영재 징역 5년 구형, 유영재 강제추행, 선우은숙 이혼

by 엔젤로빈슨 2024. 12. 25.

유영재 징역 5년 구형, 유영재 강제추행, 선우은숙 이혼 

 

유영재 씨는 아나운서 출신의 방송인으로, 배우 선우은숙 씨의 전 남편입니다. 그는 선우은숙 씨의 친언니를 강제 추행한 혐의로 기소되어 현재 재판을 받고 있습니다. 검찰에 따르면, 유영재 씨는 2023년 3월부터 10월까지 총 다섯 차례에 걸쳐 선우은숙 씨의 친언니 A 씨의 신체를 접촉하는 등 강제 추행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선우은숙, 유영재 사건의 전말

 

 

 

 

 

🔽🔽관련 뉴스 바로가기🔽🔽

 

"60세에 이 정도면?" 유영재, 선우은숙 친언니 강제추행 혐의로 징역 5년 구형 [MD이슈]

배우 선우은숙, 아나운서 유영재 / 스타잇엔터테인먼트, 유영...

mydaily.co.kr

 

 

 

사건의 개요

 

선우은숙 측은 "유영재에 대해 2023년부터 불미스러운 신체 접촉을 가하는 등 강제추행한 혐의로 분당경찰서에 고소장을 접수했다"라고 밝혔다. 선우은숙은 친언니 A 씨에게 피해 사실을 전해 듣고 혼절할 정도로 큰 충격을 받았고, 이 사건이 유영재와 이혼을 결심하게 된 결정적 계기가 되었다고 합니다. 

 

피해자 A 씨는(즉, 선우은숙 친언니) 유영재가 가슴 부위를 꼬집거나 속옷만 입은 상태로 다가와 "나이 60에 이 정도면 괜찮지 않냐"며 끌어안았다고 주장했습니다. 

 

또한 유영재가 다른 여성과 "잘 자, 사랑해" 같은 문자를 주고받으며 불륜을 저질렀다는 사실도 밝혀져 이혼 사유 중 하나로 작용했다고 덧붙였다.

 

이 정도면 인생을 다 놓은 게 아닌가 싶은 생각이 드네요. 대체 무엇 때문에 선우은숙 씨와 결혼을 하려고 했는지 속이 훤히 들여다 보이네요. 

 

 

결론

 

12월 24일 수원지법 성남지원 형사 1부 심리로 열린 결심 공판에서 검찰은 “피해자가 제출한 녹취록에서 피고인은 범행을 부인하지 않는데, 재판 진행 과정에서는 부인하는 등 죄질이 불량하다”며 징역 5년을 구형했다.

 

24일 수원지법 성남지원 형사 1부(재판장 허용구) 심리로 열린 결심 공판에서 검찰은 “피해자가 제출한 녹취록에서 피고인은 범행을 부인하지 않는데, 재판 진행 과정에서는 부인하는 등 죄질이 불량하다”며 징역 5년을 구형했다. 또한 , 검찰은 "이 사건은 친족관계에 의한 강제 추행 사건으로, 행위 자체만으로도 죄질이 불량하다"며, "피고인은 경찰, 검찰 조사에서부터 법정에 이르기까지 전혀 반성하는 기미가 보이지 않는다"라고 밝혔습니다. 

 

이 사건은 유명 연예인과 그 가족이 연루되어 사회적 관심이 높으며, 성범죄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는 계기가 되고 있습니다. 

 

유영재

 

 

댓글


2. body 구문